기사상세페이지

청도고등학교, 코로나19 성금 기부

기사입력 2020.03.27 15: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도고등학교(교장 윤경식)에서는 지난 3월 25일(수) 전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의 주민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하여 교직원 전원이 성금을 모금하여 청도군에 기부를 하였다.

     

     현재 청도 지역 내에 코로나19로 인한 확진자와 사망자 수가 점차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지만,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그 여파로 인해 지역 내의 많은 소상공인들과 근로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청도고등학교 교직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의 학생과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하여 청도군에 150만원을 기부하였다.

     

     청도고등학교 교장 윤경식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청도고등학교 교직원들이 지역민들을 위해 조금의 성의를 표하며 어려움을 함께 이겨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성금 기부에 대한 마음을 전하였으며, 청도군 복지 담당자는 “어려운 시기에 군민들을 위해 성금을 기부해 주신 청도고등학교에 감사함을 전한다.”며 감사의 뜻을 보내왔다.

     

     청도고등학교 교직원들은 비록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청도군민들이 곧 우리학교 졸업생과 재학생들의 부모님이자 친구들이기에 가족과 이웃을 돕는다는 생각으로 이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그 마음을 전하였다. 하루 빨리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받고 있는 학생, 학부모, 청도군민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봄이 찾아 오길 모두 함께 기원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