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2 경북 파크골프 어울림 생활체육대회

기사입력 2022.06.20 03: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mail.naver.jpg

     

     

    mail.naver.jpg

    mail.naver.jpg

    mail.naver.jpg

    mail.naver.jpg

    mail.naver.jpg

    - 2022 경북 파크골프 어울림 생활체육대회 행사 -

     

    2022년 6월 18일(토) 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청도군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2022 경북 파크골프 어울림 생활체육대회가 청도군파크골프장에서 경북장애인단체 12개지부에서 180명이 참석하여 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대회식은 다소 무더운 날씨로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구급차와 응급구조사를 배치하여 대회중 발생될 안전사고에 대비하는 등 장애인에 대한 세심한 준비로 이루어졌다.

     

    대회식에는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과 이선희 도의원, 청도군 의회 박재성 의장, (이하 청도군의회 당선인) 김효태. 김규봉. 전종율. 박성곤. 이수연(비례)와 군청 일부 직원이 참석 하였으며 주최측에서 준비한 음식과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어 대회 참가선수와 임원진에 대한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김 당선인은 축사를 통하여 먼저 당선에 대한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림 대회를 통하여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보호와 복지에 대한 다양한 지원과 장애인의 자립을 위하여 최대한 많은 군정을 세울것이다" 라고 했다.

     

    또한 코로나 19사태로 장기간 장애인이 함께 할 수 없었기에 기쁜마음과 아직도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 사태에 건강 관리에 장애인의 건강에 보다 특별한 관리와방역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 하며 2022 어울림 체육대회에 많은 인원이 참석였으며 타 지역의 선수와 임원진의 감사와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 청도군에서 어울림 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여러군데 조성이 되어 있으며 각종 체육시설이 청도군에 구비되어 있기에 앞으로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고 각종 사회인 체육대회가 개최되어 지역 소상공인과 가계 수입 증대가 이어져 청도군민이 보다 나은 생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며 이번 대회 참석을 위하여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불편한 몸으로 청도군을 방문하여준 타 지역 선수와 경기운영진에 대하여 노고를 치하했다.

     

    김 당선인의 축사를 이어 이선희 도의원은 "장애인에 사회진출과 경북북도 의회를 통하여 복지예산과 지원에 최대한 노력을 하고 앞으로 어울림과 같은 행사를 통하여 지역군민의 단합과 화합의 시간이 자주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대회는 청도파크골프장 두홀에서 A와 B조로 나누어 2개홀을 통하여 진행이 되었으며 다소 무더운 날씨로 인하여 출전을 포기하는 선수들이 있었지만 오후 늦게 태회를 마쳤으며 성적에 따라 수상을 했다.

     

    파크골프는 장애인과 노령인에 맞는 운동이지만 이날대회에는 젊은층의 선수들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면서 어울림의 취지에 맞는 분위기가 형성이 되면서 시종일관 박수와 웃음꽃으로 무사히 마쳤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