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규봉 의원, 전국시군구공무원 노조연맹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기사입력 2023.11.04 09: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도일보]

     - 직장 내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 - 

     

    청도군의회 김규봉 의원은 지난달 31일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 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9월에 있었던 제294회 임시회에서 “청도군 직장 내 괴롭힘 금 지에 관한 조례안” 발의를 통하여 직장 내 괴롭힘 행위 금지 및 예방 과 직원의 인격권을 보장함으로써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이는 시군구연맹에 귀감이 되어 조합원들이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김규봉 의원은 제9대 청도군의회 부의장으로 선출되어 지난해 7월부 터 바쁘게 현장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청도군 마을세무사 운영 조례안 △청도군 화재피해주민 지원에 관한 조례안 △청도군 자율방 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청도군 여성농업인 지원 조 례안 등 총 5건의 조례안을 발의한 바 있다. 김규봉 의원은 “의원으로서 군민에게 필요한 조례를 발의했을 뿐이 며, 앞으로 직장 내 조직문화가 바람직한 방향으로 개선된다면 더 바 랄 것이 없다”라며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다.

     

    김규봉 의원은 청도군 의회 부의장으로 청도 가선거거구 로서 서라벌 대학교 경찰행정학과를 졸업 하여 청도군청에서 공직자로 재직하였으며 청도군 재향군인회 이사와 청도군 JCI 특우회 의 회원으로서 청도지역에서 활발한 사회활동을 통하여 지역민의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