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중남구 노승권 출마후보자 선거사무실 개소

기사입력 2023.12.20 22: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노22.jpg


    승.jpg

    [최신뉴스/대경취재본부]

     

    - 윤석열 대통령의 키맨....!!!

    - 새로운 중남구를 대구의 중심지로...!!!

     

    ▲노승권 중·남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지역 발전 적임자”

    ▲“윤석열 정부 성공의 키맨으로 거침없이 가겠다”

     

    노승권 국민의힘 중남구 출마후보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0일 오후 명덕네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최가 되어 본격적인 총선 분위기로 전개가 되었으며 노 예비후보는 중남구 발전의 적임자이며, "윤석열 정부 성공의 키맨"으로 국회에서 윤석열정부 국정뒷받침을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 예비후보는 지역발전 비전으로 중남구에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중남구를 청년스타트업의 요람, 차세대 지식산업의 중심지, 자본과 사람이 집중되는 핵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양질의 청년일자리가 없으면 문화도 소비도 미래도 없다며 청년일자리 창출만이 대구와 중남구를 살리는 지름길”이라고 역설했다.


    또한 “중구는 교통중심지로서의 중구를, 행정, 금융, 유통, 병원, 관광의 중심지 역할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면서도 새로운 도전과 성공신화를 통해 활기차고 역동하는 지역으로 만들고, 남구는 도시와 자연, 환경과 문화가 공존하는 남구를, 첨단과 문화, 미래와 전통이 공존하는 행복한 지역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개소식에는 지역주민과 지지자 1,000여명 몰려 명덕네거리 에 한때 교통 혼잡이 빚어지기도 하였으며 정상명(前.검찰총장)은 영상축사를 보내왔으며 정 총장은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으로 하마평에 오르고 있다.

     

    노 후보자의 축사로는 이인중(화성산업 명예회장)과 손정태 (노승권 후원회장), 최철원 (영남경제신문 대구 대표)등이 노 후보의 건승을 기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