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선거 우성진 국민의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입력 2024.01.14 17: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선거 우성진 국민의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우성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깨끗한 정치! 깨끗한 동구!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 선언한 우성진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하여 본격적인 레이스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공감’으로 진행됐으며, 지역 인사와 주민들이 선거사무소 가득 메워 우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했다.


    우성진 예비후보는 “저는 대단한 사람도, 유명한 정치인도 아니다. 내일의 동구를 만들 주인공은 주민 여러분이고 진짜 실세이고 공천위원이고 당선증을 건네줄 진짜 힘을 가진 분들”이라고 말했다.


    또한 우 예비후보는 “국민을 대신한 권리로 입법 활동을 할 국회의원도 ‘마누라하고 자식 빼곤 모두 바꿔야 한다’는 故.이건희 회장의 경영철학의 일화를 강조하며 새로운 시대에 맞게 확 바꿔야 한다”라며 “지금까지 정치인들이 보여준 발걸음과는 달리 확연하고 화끈하게 열심히 길을 만들어 보겠다. 오직 주민과 함께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우 예비후보는 자신의 선거 슬로건 ‘깨끗한 동구 깨끗한 정치’에 대해 “사람이 바뀌어야 한다는 말이다”라며 “모두가 애써 만든 길, 국민과 함께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동구 을 지역에서는 후보로는 우성진 후보를 비롯한 다수의 예비후보자가 등록하여서 항후 총선에서 어떠한 후보가 공천을 받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