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청도 관광 9경 도보 여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청도 관광 9경 도보 여행

타박 타박 걸어서 이달의 청도 관광 9경

청도관ㄱ항0경문ㄹ하광해설사.jpg
▲이달의 청도 관광 9경(청도군 제공)

[청도일보]청도군은 이달부터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도보여행 '타박타박 걸어서 이달의 청도 관광 9경'을 운영한다.


'타박타박 걸어서 이달의 청도 관광 9경'은 청도군의 주요 관광지인 청도 관광 9경을 문화관광해설사와 관광객이 함께 걸으며 청도 관광 명소를 체험하고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도보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11시에 시작,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투어 장소는 △3월 청도신화랑풍류마을 △4월 청도읍성(둘째 주 금요일) △5월 섶마리한옥마을 △6월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청도레일바이크 △7월 유등연지 △8월 와인터널 △9월 낙대폭포 △10월 운문사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은 회차별 선착순 15명으로 매월 1일 청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 청도관광상품 ' 이달의 청도 관광 9경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대상은 청도 여행에 관심이 있는 관광객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문화관광해설사의 전문적인 해설을 통해 미처 몰랐던 청도의 매력을 재발견하기를 바란다. 매달 다른 장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청도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565876162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