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청도군 아동복지기금 관심 속 기탁 행렬 이어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 아동복지기금 관심 속 기탁 행렬 이어져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그린영농조합법인, 연화사, 진안건설주식회사서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기탁

주민복지과)+청도군+아동복지기금+관심+속+기탁+행렬+이어져_1_여성협의회.jpg
▲아동복지기금 관심 속 기탁 행렬 이어져(청도군 제공)

[청도일보]청도군 아동복지기금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초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1백만 원 기탁을 시작으로, 그린영농조합법인과 대한불교삼론종 연화사에서 각 1백만 원, 지난 2월 말 진안건설주식회사에서 2백만 원을 기탁했다.


청도군 아동복지기금은 지난해 9월 조례가 공포됐으며, 올해부터 2028년까지 매년 6억 원의 군 출연금을 적립함과 동시에 개인과 단체로부터의 기탁도 접수하고 있다.


조성된 기금은 아동복지에 관한 조사연구와 교육, 아동복지시설 및 단체의 건전한 육성 등 청도군의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제반 목적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아동복지에 대한 관심과 성금 기탁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동복지기금은 우리 군이 처한 저출산 분위기와 인구소멸에 대응하고 인구 유입 및 아동복지 증진에 대한 관심과 의지를 보여주는 상징적 의미가 크다”라며 기탁해 준 고마운 마음에 좋은 정책으로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565876162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